본문 바로가기

맛스토리

[맛집]대구 이시아폴리스점 한식당 개정 육회비빔밥

안녕하세요. 곽Daniel입니다.
대구는 코로나19 때문에 퇴근하고 밥먹으러 가려고해도 홀을 잘 안받고 배달만한다고해서 이것저곳 돌아다니다가 홀받는다고해서
찾아간곳 바로 개정 입니다!

저는 개정에서는 육회비빔밥 밖에 안먹어서
육회비빔밥을 어김없이 시켯죠.
저랑같이 간 분들도 모두 육회비빔밥으로
초이스를 해서 다른 사진은 없습니다!

야채가 듬뿍!! 밥양이 조금 적은게 아쉬워서
하나더 시켜먹을까하다가 그냥 넘어갓습니다.
김치동치미? 가 시원해서 좋았어요.
반찬들은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저는 고소한걸 또 좋아해서
홀서빙 하는분에게 참기름 더 달라고해서
추가해서 먹었죠 하핫

생긴지가 얼마안된곳 같은지 인테리어는 깔끔
깨끗 그자체였어요. 오래만에 개정을 방문해본거라 홀 서빙하시는분들도 정장차림에
고급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대구 동구 이시아폴리스에 사신다거나
근처 갈일생기시면 들러보세요^^

얼른 코로나 19 끝낫으면 좋겠어요.
대구는 지금 3.28 운동으로 인해서 다들
노력하고 있는것같애요. 저빼고..ㅠㅠ
하지만 늘 손 씻고, 마스크 쓰고, 개인위생 철저히하면서 잘 지내고있습니다.

자영업하시는분들도 지금 다들 힘들어하시는데
조금이나마 제가 사먹은 돈이 도움 되셧길..
포스팅 읽어쥬셔서 감사합니다.

#개정 #이시아폴리스맛집 #육비 #육회비빔밥 #개정맛집 #육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