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스토리

[맛집] 대구 중구 국밥 맛집 8번식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밥집 후기입니다.

늦은시간 순대국밥이 너무먹고싶어
찾아서 갓어요. 밤 11시 정도에 가도
시겨드실수있으니 늦은시간 국밥이 땡기면
한번가볼까요?

주소 : 대구 중구 서성로13길 8 (8번식당)
영업시간 : 12시까지 확인됨

3명이서가서 돼지국밥 순대국밥 섞어국밥
다시겨먹어봣어요. 다른건 특별하다는
느낌을 못받았고 순대국밥이 뭔가 특별했었어요.

돼지국밥은 다른곳이나 다른걸 못 느꼈구요.
그리고 분식집에서 순대시키면 나오는 간도 있어요. 기본제공 찬으로 주시더라구요.

비쥬얼은 사진보는것과 같구요.
내부는 그냥 식당입니다.

 

밑에 양배추사진은 1인 1접시 주셧는데
뭔가했는데 양배추무침이었어요.
국밥집은 보통 부추무침이 나오는게 보통인데
이곳은 양배추 무침이 나왓어요.
아삭아삭한게 아주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양배추 무침은 왜 나왓냐면
순대랑 먹으니 찰떡궁합이 잘 맞더라구요.
안먹어보면 모릅니다. ㅎㅎ
대충 무쳐놓은듯한 시크함에 살짝 기대안했는데
먹는순간 셋이서 음~~~ 하고 말았죠 ㅎ

 

순대크기 보이시나요?
순대도 따로 판매하고 수육도 판매합니다.
순대 크기가 너무 커서 다소 먹기 힘들수도 있습니다. 저도 두입에 먹었어요.
냉동으로 익혀 내놓는것이 아니라
직접 소까지 다 만드셔서 내놓으신거에요.
40년전통 대를 이어온 맛집이니
꼭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