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 초보영어 기초영어 신체부위 행동표현에 대해서





[하루영어] 초보영어 기초영어 신체부위 행동표현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무더워졌어요!! 오늘은 5월15일 스승의날이네요!



제가 영어 블로그를 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영어를 잘하는 줄로 알고 계시는데요.


저는 영어를 못해요!! +_+ 저도 영어공부를 하는 학생으로써 포스팅을 시작을했어요.




제가 포스팅을 하면 영어공부를 더 잘 할 수 있지 않겠나는 생각에 처음 시작하게된 블로그에요. 


정말이지 티스토리를 하지 않았다면 .. 제가 아직까지 이렇게 공부를 하고 있지않을수도 있단 생각을 해봅니다. 


동영상편집을 하면서 영상을 2번 3번식 보게 되는데 .. 저절로 공부가 되었고. 


영어를 잘하는 방법 / 포기하는 않는 방법이 되어 버렸어요. 


귀찮아서.. 올리지말까?? 라는 생각도 했는데.. 의외로.. 영상을 기다리시는분도 계셧구


함께 공부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셔서 하루 1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토 일요일을 제외하고는 매일 꾸준하게 영상 포스팅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_+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저희가 배울 영어는요. 


사람의 신체부위와 사람의행동표현을 어떻게 영어로 말하는지 


배워보는 시간이에요!!  아주 간단하면서도 중요한부분인것 같으니 


함께 공부해 보자구요 +_+ 지금 영어 실력자 분들도 많이 계시는것 같더라구요.. 


아직 초보 부분이지만 얼른 따라 잡도록 하겠습니다^_^!!! 



막 동기부여가 되구 좋아요!! 











유튜브에서는 검색에서 곽팍팍 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제 채널이 나와요!!  +_+


오늘의 영어 잘 보셧나요!? +_+ 시청을 해주셔도 감사하고


안봐주셔도 감사합니다. ^^ 그냥 이런저런 넋두리 소통만으로도 저는 즐기고 있고


재미가 있거든요 이제 봄이지나가고 여름이 올텐데 건강 유의하시구!! 올 여름도 잘 헤쳐나가봐용^^


블로그 방문 댓글 공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BYO 20억 생유산균 패밀리, 2g, 100개입 보솜이 리얼코튼 안심흡수 밴드형 기저귀 남여공용 중형 3단계 (7~11kg), 168개 아이보우 충전식 휴대용 클립형 선풍기, IVCF-S200, 화이트 꿀맛나는 세상 흑돼지 양념 불고기 (냉동), 400g, 3팩 곰곰 대추방울토마토, 750g, 1팩 농협 당도선별 성주 참외 박스, 2kg(5~8과), 1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