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 초보영어 기초영어 집에관한 집에서 사용하는 영어를 배울게요!



[하루영어] 초보영어 기초영어 집에관한 집에서 사용하는 영어를 배울게요!






티하티하!!!( Tistory Hi )  안녕하세요 여러분 반가워요!! 


오늘은 즐거운 월요일??? 입니다. 영어를 만나는 즐거운 월요일이에요 ㅎㅎ +_+


주말에는 잘~ 보내셧나요? 집에서 휴식도 취하고 평일 못했던 일들도 하셧을테고.


어쩌면 날이 좋아 바람쐬러 나가셧을수도 있겠네요~ 




어떤 일을 하셧던 잘~ 하셧구 행복한 나날을 보내셧길 바래봅니다.


저도 덕분에 응원해주신 댓글로 인해 힘이 많이 나고


역시 몇줄안되는 댓글이지만 정말 큰힘이 되는걸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여러분 블로그에 가서 재충 안할려고 최대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리가 배울 영어는요~ 썸네일로 보시쥬!!










오늘 우리가 배울 영어는요! 


집구조에 대해서 배울거고 집에있는 물건들을 어떻게 부르고


응용을 해서 말하는 방법 까지 배우게 될텐데요!! 


자주 쓰이는 영어더라구요. 그러니 ~ +_+ 10분 좀 넘는 시간이지만 영어공부


하시는께서는 귀 쫑긋 세우고 따라해보면서 같이 공부를 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영상으로 만나볼게요. +_+ 










오늘 공부는 여기까지 만 딱!! 하고 끝!! ㅎㅎ 


할때만 집중해서 열심히 하시면 조금씩 늘어나는 나의 영어실력을 느낄수 있으실겁니다. 


저는 배운게 있으면 실생활에서 조금 씩 사용할려고 많이 노력을 하거든요!! 


기억에 확실히 남기 위해서 에요!! 





영어공부를 하시던 안하시던 제블로그 와쥬셔서 감사하고. 


응원해주시고 공감 댓글 달아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그보답으로 저도 늘 가려구 노력하구 있고 즐기고 있습니다+_+


오늘 월요일 남은 하루도 !! 화이팅 하시구!!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원합니다!! 





소통은 대환영입니다!! 퐈이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