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초보영어 이중모음 2강 입니다!!




[하루영어]초보영어 이중모음 2강 입니다!!





안녕하세요 곽팍팍 입니다!! 곽daniel 입니다. 


곽그레이입니다.. ㅋㅋㅋ 이름이 많네요 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고 계시죠?? 지금은 월요일이지만.. 


이글이 업로드가 되면 화욜입니다 !! ㅎㅎ 




코로나로 사회가 진정이 되지않은 지금 어떻게 지내고 계세요??


다시 일하러 나가보면 예전 같지가 않고, 경제가 몸살에 시달리고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려고 노력합니다.


내리막이 있으면 오르막도 있는거죠. ㅎㅎ 




오늘의 영어공부는 지난시간에 이어 모음중에서도 이중모음입니다!! 











이중모음 오늘은 ee 와 ea 입니다!! 둘다.. 애~ 에? 에~ 뭐죠 ㅋㅋㅋ 저도모르겠네요. 


다시 영상을 한번 봐야겠어요 !!! 


영어를 잘 하기 위해서는 영어랑 친숙해져야 한다는데.. 


내일 이렇게 보다 보니.. 조금씩 친근감이 들고 있는 중입니다. 


처음에는 알파벳부터 참 싫었는데.. ㅎㅎㅎ 


매일 이렇게 포스팅하고 영상편집하고 보다 보니.. 이제는 어느정도 적응을 하였습니다. 






그럼 오늘 영상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_+ 










오늘도 소통하러 와주신 블로거님들 감사합니다 +_+


항상 감사함을 느끼고 있고 !! 소통의 중요성을 또한번 느끼고 있습니다^^


대충하지 말아야지 늘 이런생각으로 티스토리 ing 중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시구용!! 이제 제법 더워지고 있네요. 


그래도 저녁에는 조금~ 쌀쌀하기도 합니다. 건강 챙기시고!! 화이팅입니다! 







마이셰프 밀푀유나베 & 칼국수, 1129g, 1개 실속 핫도그 4종 세트, 1세트 곰곰 부대찌개 (냉동), 1kg, 2개 곰곰 돌돌말이 대패 삼겹살 (냉동), 1kg, 1개 곰곰 납작한 떡갈비, 1000g, 1개 메밀냉면2kg 10인분 동치미육수10봉 옥천메밀냉면, 10개입, 200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