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왕초보 기초영어 가족에 대해서 배워요 Family




[하루영어]왕초보 기초영어 가족에 대해서 배워요 Family






티하티하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티스토리 가족여러분 +_+


어김없이 영어공부 시작 해볼텐데요!! 




오늘 영상 공부하면서 많이 달라 졌네요.


선생님도 바뀌고 이제 원어민 발음까지도 들을 수가 있어요+_+


저는 신이 낫답니다 ㅋㅋㅋ 


오늘하루 어떻게 시작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마무리는 아~~ 오늘 정말 하루 잘 보냇다 : ) 라고 할만큼 


행복한 하루였으면 좋겠어요!! 





그럼 오늘 영어 공부는요 바로 Family 에 대해서 가족에 대해서 배우는것인데요.








가족의 구성을 어떻게 부르는지 다 배우실거에요!! 


그리고 가족을 소개하는 법도 어떻게 하는건지 배울거에요 +_+ 


이제 조금씩 저는 재미가 있어지는데요.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겠어요 ㅎㅎ 





영어공부를 꾸준하게 듣고 말하는 연습을 많이 해야 합니다.


하루 10~20분 정도 되는 시간이지만 조금씩 시간이 누적이 될때마다.


향상되는 나의 모습을 보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 하면서 영상 보도록 할게요!!! 










이미지도 바꿧는데.. 참 촌 시렵네요.. ㅋㅋㅋㅋ 


글씨체는 마음에 드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잘~~ 보여서 마음에 듭니다용 : )


오늘도 파이팅하시구!! 


유튜브에서는 곽팍팍 이라고 하시면 나와용.


아직 구독자두 없구 조회수도 없는 저의 첫 유튜브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해본거라 ㅋㅋ 허접합니다만 구독과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_^






티스토리는 공감 댓글!! 저랑 소통 하실분은 아시죠? 헤헷.. 감사합니다. 






 
 깨끗한나라 데일리 천연펄프 키친타올 200매, 12개입, 1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 240ml, 8개 곰곰 부대찌개 (냉동), 1kg, 2개 서울우유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143g, 12개 능주농협 GAP 인증 대추방울토마토, 1kg, 1개싱하 소다워터 탄산수, 325ml, 24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