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 초보영어 이중모음 발음 1강!!



[하루영어] 초보영어 이중모음 발음 1강!!





티하티하!!! 우리 다시 한주가 시작이 되었어요 +_+


오늘도 우리 멋~진 하루 보내기 약속해용!!


영어공부 하루한번씩 노출을 위해서 올린 블로그가 이렇게 까지


될줄은 몰랐어요..


한번 계리직님께서 본인의 블로그에서 저를 소통의달인이다라고..


소개까지 해주셧는데 제가 뭐라고 저는 제 할일을 했을 뿐인데


너무 잘 봐주셔서 : ) 하하핫.. 사실 엄청 기뻣음요.. 신기하고 ㅋㅋ


그 이후로.. 너무 많은 관심과 찾아 주시는 분이 많으시고


감사할 따릅입니다 +_+





저는 티스토리를 하면서 하실 처음에는 별 생각없었거든요. 


광고수익 뭐 이런거에 대한것도 사실 몰랐구요!! 


제가 영어공부를 꾸준히 하려고 올린 것이 이렇게 되어 버렸어요 +_+ 


지금은 강제로 공부를 하고 있고 ㅋㅋ 계속 하다 보니 이제 조금 알아 가는것 같아요!!! 





굳이 공부를 원하시 않으시는분은 단지 저랑 소통만 해쥬셔서 저는 재미있고


현재도 광고 수입은... 크게 관심이 없는데 쿠팡파트너 / 카카오에드핏은 하고 있네요 ㅋㅋ 


아이러니 하네요.  나중에는 어떨진 모르겠지만.. 지금은 커피값이나 벌자?? 요정도입니당 ^_^





서론이 너무 길었어요!! ㅋㅋ  오늘의 하루 영어공부!!! 










지난주 단모음과 장모음을 배웟죠??


오늘과 내일 배울 영어는요 이중모음입니다!! 


두개의 모음이모여서 하나로 발음 소리가 나는것을 말하는것인데요!! 


ai 와 ay 는 어떤 소리가 나며 어떤 단어들이 쓰이는지 공부를 해볼거에요!! 




귀쫑긋 세우시고!! 소리를 들으면서 발음을 따라 해보는 연습을 많이 해봅시다 +_+


그럼 영상으로 만나볼게요!!!! 










오늘도 영어공부 잘 하셧나용?? 감사합니다. 


영어공부가 아니더라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구요!! 공감 댓글은 저에게 큰힘이되요!! 




소통으로 시작해서 소통으로 끝나면 좋겠어용^_^ 하하핫.. 


오늘도 남은 하루 화이팅 하구 행복한 한주 시작해용!! 파이팅!!! 


감사합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