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10분영어]초보영어 기분표현을 영어로 하는 방법을 배워요!

[하루10분영어]초보영어 기분표현을 영어로 하는 방법을 배워요!





안녕하세요!! +_+ 티하티하. 날씨가 엄청 더워요.. ㅎㅎ


이제 차에서 내리면 숨이 콱!! 막히는 느낌입니다. 안그래두 마스트때문에 더운데..


호흡곤란이 올것만 같습니다! 




요즘 소통을 못해서 죄송해용!! 


하지만 계속 바쁠 예정은 아니기에 곧 돌아와서 여러분들과 소통을 할게요^^







오늘도 영어공부 하는 분들을 위한 영어 


오늘 우리가 배우게 될 영어는요 너의 기분을 영어로 표현 하는 방법입니다.









사람이 느낄 수 있는 느낌 기분은 참 많죠. 


나의 기분이 기쁘거나 화나거나 지루하거나 등등 이런 표현들을 영어로 배우는 시간 입니다. 


나의 기분정도는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워두면 외국인과 커뮤니케이션 할때에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오늘 여러분들의 기분은 어떤가요??


그럼 영상으로 배워볼게요! 저는 선생님과 역활놀이 할때가 제일 재미있네요 ㅎㅎ










오늘도 블로그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영어공부를 하는 분은 꼭!! 영상시청해보세요. 도움이 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초보들을 위한 영어강의 요즘은 공부도 비대면으로 공부를 많이 하더라구요~!! 




저는 유료로 외국인 선생님과 영어공부를 하지만 


우리 구독자님들과 영어공부하는 분들은 무료로 강의를 들을수 있게 (한국인선생님이지만) 


제가 예습강의 영상을 편집해서 포스팅 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실 미리 많이 만들어 놧어요 ㅋㅋㅋ) 




오늘도 감사하구용!! 행복한 하루 되고!! 건강 유의하세용!! 


빠른시일에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