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10분영어] 아플때는 어떻게 영어로 표현을 할까요??




[하루10분영어] 아플때는 어떻게 영어로 표현을 할까요??





안녕하세요!! 티하티하 곽daniel 입니다!


왜 이렇게 오랜만인거 같은거죠?? +_+ 일에 집중을 좀 하다보니..


포스팅 하는것 마져 어색하네용 ㅎㅎ 오늘은 피드 돌면서 할수 있는 시간이 생겨서 좋네요!


지금 이글은 내일 업로드될 예약 포스팅이구요 : )




이제 날씨가 정말 더워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건강유의하셔야 하구 코로나도 아직도 위험 수준이기 때문에


개인위생 더욱이 철저히 해야 할것 같습니다.




오늘 우리가 배울 영어는 바로바로~~ 질병에 관해서 입니다. 


어떤 질병이 있고 그 질병을 어떻게 영어로 부르는지 배우게 될텐데요.. 


저는 일단 처음 보는것들이 너무 많았고. 도움이 되었어요!! 


영어로 병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잘 안해서 그런가봅니다. 












오늘 공부를 하면서 느낀것은 


외국에 나가서 여행중에 갑자기 아프거나 했을때 +_+


약국이나 병원에가서 내가 정확하게 아픈곳을 표현 못하면 큰일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저랑 구독하고 계신분들중에서는 외국에 계신분들도 꾀 있으신데.. 


정말 이런경험이 한번 있지 않으셧을까??/ 혼자 또 조심 생각을 해봅니다. +_+





그럼 오늘 우리가 배울 영어 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원어민 선생님의 발음도 잘 들어보시구~ 따라해보는 습관이 정말 중요하다고 합니다. 








오늘 영상도 잘 보셧나요?? ㅎㅎ 


영상 실컷 만들고 보니.. 오타가 있었어요.. +_+  귀찮아서.. 그냥 넘어갈게요 ㅋㅋ


많이 보시는분도 없고 ㅋㅋ  이해해주시리라.... 믿....  : ) 




오늘도 시청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저는 이만 소통 하러 슈슝~~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일 또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