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10분영어] 좋아하는 음식 영어로 표현하기~~~





[하루10분영어] 좋아하는 음식 영어로 표현하기~~~







안녕하세요!! 티하티하!!


여러분 오늘도 안녕하시지요!? 늘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_+ 


오늘도 활기찬 하루를 보내고 계시고 있을거라 믿습니다 ^^ 





요즘 일이 좀 생겨서 소통을 많이 못가드리고 있네요. 


강의준비하고 6월 강의일정 정리하느라 나름 바쁘고 있답니다. ㅎㅎ


댓글 달릴때마다 폰에 알람이 울려서 막 보고 싶은데 ~ 못보고 있었어요!! 


다시 좀 시간이 한가 해지면 피드돌면서 인사 드릴것이니 +_+ ㅎㅎ 걱정하지마세용! 





오늘우리가 배울 영어는요.. 바로 음식에 관한것입니다. 


영어공부 하다.. 계속 배가 고팟다는.. ㅋㅋ 그림이지만 먹고싶더라구요. ㅎㅎ





언어를 공부하는 방법은 IN PUT 과 OUT PUT 이 있습니다! 


듣고 말하고 읽고 쓰기  요 4가지 인데요.


영어도 언어이니까  IN PUT 과 OUT PUT 이 동시에 되어 주셔야 합니다. 


연습이 필요하죠!!  듣기와 읽기는 IN PUT 이라구 하고 말하고 쓰기는 OUT PUT 이라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좋하나요?? 오늘 음식에 관한 영어를 배우면서 


좋아하는 음식표현과 싫어하는 음식 표현에 대해서 영어로 어떻게 하는건지 배워볼까요?


원어민 영어 소리 들어보시고, 꼭 OUT PUT 로 따라 해보는 연습을 해봅시다!! 


여러가지 표현법을 배우고 실생활에 활용을 하시면 더욱더 효과가 크실거에요 : )










오늘도 잘 보셧나요~? 


티스토리 가족 여러분 댓글 답방은 제가 내일부터 피드를 돌면서 인사를 드리겠습니다 +_+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구~~ 내일 또 뵈용 ^^ 



유튜브에서는 검색에 곽팍팍 검색하시면 저의 채널이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