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10분영어]초보영어 기초영어 농장에서는 어떤영어를 쓸까요?




[하루10분영어] 초보영어 기초영어 농장에서는 어떤영어를 쓸까요?






티하!!티하!! 안녕하세요! 오늘도 하루 10분영어 공부하는 남자입니다! 


오늘도 하루 어떻게 보내시고 계시나요?? 역시 비가온뒤 맑음 이라고


날씨는 딱 좋았죠?? 놀러가고싶은 마음에 궁디가 들썩들썩 하네용 ㅎㅎ






오늘은 영어에 관한 영상 하나를 보고 가야겠어요!! 


영어는 발음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발음이 늘 어려웠어요. +_+ 하지만 이영상을 보고 조금 용기를 다시 내어봅니다!! 












발음이 딱딱하다고 생각을 했었던.. 영상이었는데.. 


누군지 얼굴을 딱 보는 순간..   아??? 약간 의아 해지네요.. 


누군지는 제가 글을쓰면.. 안되겠죠..? 저렇게 대단하셧다는 분의 영어발음이 .. 저랫다니..+_+


영어 한번 해볼랍니다!!! 






오늘우리가 10분영어!!! 썸네일 소개 해드립니다~











제목보니...농장에서???  에요.   저도 오늘공부를 하면서 아?? 농장??


내가 무슨 농장에서 일을 할 것도 아닌데 하면서 ;; 좀 당황했었습니다. 



하지만 제목과는 다르게 가축 동물을 가지고 영어를 표현하는 여러가지 방법을 알수있어요! 


요즘 반려동물 많이 키우시죠~? 반려동물을 소개하거나 +_+


상태에 대해서 배울수 있습니다! 


그러면 긴말 필요없이 영상으로 보며 귀로 한번 들어볼까요~!!?












오늘 영상시청 잘 해보셧나요?? ㅎㅎ 많은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영어공부를 하시지않거나 관심이 없으신분들은 저랑 소통만 하셔두 됩니다 +_+ ㅎㅎ




유튜브에서는 곽팍팍 검색하시면 저의 채널이 오픈되어 있습니다!!


매일 오전 9시에 영상이 업로드 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용!!


구독과 좋아용!!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요 ^^ 






더 나은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의 시간의 흐름은 노화가 아니라 발전입니다.


어제보다 발전 하는 하루가 되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는 하루가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