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10분영어]초보영어 기초영어 문구점에서 / 단수 복수





[하루10분영어]초보영어 기초영어 문구점에서 / 단수 복수






티하티하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시작 잘하셧지요!! 


오늘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빌면서 한번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벌써 금요일이에요.. 저만 벌써인가요?? 아님 이제 금요일인가요? 


어떻게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죠?? 


저는 주말 평일이 없이 생활한지 벌써 12년째 되어가고 있어요. 


프리랜서 강사일을 하면서부터 주말 평일 할것없이 늘 제 사무실로 출근을 한답니다. 




대신 프리랜서의 장점은 또 내가 언제든 최근 할수 있고. 


쉬고싶은 날엔 도 마음대로 쉴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ㅎㅎ 


어쨋든 우리 티스토리 가족여러분 행복한 한주가 되길!! 바랍니다. 




이제 내일되면 또 주말입니다. 오늘하루 행복한 하루 되시면서 썸네일 볼게요!! 












오늘 우리개 배울영어는 썸네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문구점에서 입니다!


문구점 갈일이 있으신가요?? 저는 좀 자주 들락하는것 같은데요.. ㅎㅎ 


문구점에서 사용할 법한 영어들!! 그리고 오늘은 복수와 단수에 대해서도 


선생님께서 알려주실거에요!! 




귀쫑긋 눈 반짝~ 뜨고 오늘 10분영어 한번 공부 해볼게요 ^^


오늘도 영상 시청!! 하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영어도 어떻게~ 잘~ 보셧나요!? 


음....영상에서 나오는 남자 선생님의 목소리가 제 목소리로 오해 하시는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럼 얼마나 좋을까요.. ㅜㅜ 제가 아니랍니다. ㅎㅎ 


얼른 또 여성 선생님의 목소리를 들을려면 진도를 어서 빼야 합니다. +_+


은근 기다리고 계시는분이 계셔서 ... ㅎㅎㅎㅎ 




오늘도 제 블로그 오셔서 소통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제는 댓글달기 허용을 ... 못하게 해놔버려서.. ㅠㅠ 잘못 눌러졌나봐요. 


아직까지 실수를 많이 하네용.. ㅎㅎ 


유튜브에서  "곽팍팍" 검색하시면 지난 영상까지도 


다 보실수 있으세용!! 오전 9시에 업로드가 되니!!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릴게용!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