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 왕초보영어 단모음 발음에 대해서 배워용!!




[하루영어] 왕초보영어 단모음 발음에 대해서 배워용!!




티하티하. 안녕하세요 티쟁이 여러분 +_+ 반가워용.

오늘은 또 5일 빨간날이네요.. 

이제는 더이상 어린이가 아니어서 설레임이 없네요.. 


하지만 우리 티쟁이 어려분 자녀를 두신 분이라면 오늘 가족끼리 

또는 아이와 함께 많은 계획을 세우셧겠죠?? 

철없는 소리같지만 부럽습니다 +_+ 잘 놀아 줄수 있는데 말이죠.




자자.. 이성을 되찾고 오늘도... 공부를 단모음에 대해서 배워요.








지난번 포스팅에서 부터 모음에 대해서 공부 하기 시작했는데요. 


혹시???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알파벳 A ~ Z  까지는 자음이에요. 


그리고  A E I O U 가 모음인데요. 


모음도 단모음.. 장모음.. 이중모음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되더라구요.


사실 이번에 공부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답니다. (부끄럽네요.) 




이번시간에는요 I 와 O 에 대해서 배울건데요. 


단어공부하면서 어떤 소리 발음이 나는지 공부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_+


영상 함께 시청 해보시죠!! 








오늘 영상 시청 감사합니다 +_+


내일도 쭈욱 계속 됩니다 !! 


우리 티스토리 가족 여러분 유튜브 곽팍팍 채널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요. 귀찮은거 알죠 암요암요. 


도와주세요 ^^ 하하하



오늘도 남은 시간 행복하고 건강한 시간되세요. 


날씨도 엄청 더워지기 시작 했어요!! 대구는 지금 대프리카!! 


에어컨 가동중입니다 벌써.. 요번 여름 잘 보내봅시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