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 초보영어 문법 복습강의!!!! "W" question 에 대해서!!




[하루영어] 초보영어 문법 복습강의!!!! "W" question 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티하티하!! 


우리 티스토리 가족여러분 안녕하세용~


오늘도 방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곽daniel 입니다 ㅎㅎ 









이제 제법 날씨가 봄이 아니라.. 여름이 되었어요. 


오늘정말 더워서 넋이 나가는 줄 알았답니다. 


긴연휴 어떻게 보내고 계시는지요!! 


티스토리만 하지말고 세상 구경도 하구 해용 +_+ 겅간을 위해서 하하하. 


저도 쉬엄쉬엄 해야겠어요!! 



저 공지 하나 드릴려고 해요!! 


앞으로 토요일과 일요일은 영어공부 쉬고!! 


제가 올리고 싶은거 여러가지를 올릴려고 합니당. 


포스팅은 1일1일 포스팅 하기로 결단 했으니 계속 할거에요.



헌데 제 블로그 와주시는 분들께서 제가 매일 영어에 대해서 올리고 하면


정말이지.. 공부를 하시는 분께는 엄청난.. 하나의 일이 될수 있단 생각에 


주말만큼은 내일부터 영어를 올리지 않기로 하고 다른걸 올릴게요 +_+


저도 좀 소개하고.. 뭐 맛집.. 잡동사니가 되어 볼려구요 ㅎㅎㅎㅎ





오늘은 지난번시간 문법!! "W" question 에 대해서 복습을 하는 시간인데요!! 


이제 문법시간도 혹시 마지막인거 아시나용??? +_+ 


이제부터는 본론적으로 영어공부 시작이 될거에요 월요일부터.. 


점점 재미가 없어지면은 어떻하나..힘들어하시면 어떻하나 고민입니다. ㅠㅠ 










지난번 공부 했던거 복습 시간이니깐요 +_+ 


대충 넘어갈게요!! ㅎㅎ 대충 공부하는건 아닙니당 ㅎㅎ 


가끔 댓글보면 제가 영어엄청 잘하는것 처럼 보시는 분도 계시는데...


아닙니다. ㅠㅠ 저도 영어공부하려고 하는 잘하고 싶어하는 사람중에 하나입니다. +_+


그래서 영어공부를 하면서 영상을 이렇게 업로드 하고 티스토리 까지 하고 있고..


경악적일수도 있으시지만.. 영어관련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를 못하는데 어떻게 하나구요...? ;; 그렇죠?? 돈버는거 하고 영어하고는 상관이 없더라구요.. 


제가 가르치는게 아니니깐요.. +_+ 


그래도 교육관련 일을 하는 사람으로써 영어를 잘해볼려고 공부도 하고 있으니..


용서를 해주세요 ㅎㅎㅎㅎ 



그럼 영상 보시죠!!! 레디~고!








오늘도 방문하구 영어공부하신다고 감사합니다 +_+


저랑 소통하고 싶으신분은 구독과 댓글에 적어주시면~


소통하구 지낼수 있어요!! 



정말 가끔.. 제가 댓글을 좀 길게 달긴하는데.. 좀 귀찮아 지실수도.. 있다는 단점이있다는거 ..


저는 정말해드리고 싶은 말을 적었을 뿐인데.. 댓글이 길어지더라구요.. ㅠㅠ 


가끔 댓글 많은 블로거님께는 죄송할때도 +_+ 있답니다. 

(몇분 계시죠?? 아마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것같아용ㅎㅎ )


암튼 오늘도 감사합니다!! 행복한 토요일 유후!! 보내시고 !! 우리또 댓글에서 만나요! 


티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