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초보 문법영어 6강 입니다. 영어공부 쉽게 하는방법!!!

[하루영어]초보 문법영어 6강 입니다. 영어공부 쉽게 하는방법!!!



안녕하세요. 영어공부 잘하고 싶은 남자 곽 daniel입니다. (곽팍팍)


오늘부터 새로운 한주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 )


하루의 start 가 아주 중요한데 무조건!! 달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오늘 배울 영어는 문법6강인데요. 


지난번에 배운 5강에 이어 like / have / want


배운것을 한번더 복습하면서 배우는 시간이에요. 



반복해서 배워볼게요 ^^ 








지난번에 일생일대의 찬스를 놓칠수도 있다.. 


이영상 인기가 많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오늘껀 재미가 있을진 모르겠지만.. 


한번 올려 볼게요 ㅋㅋ









옛날 기억 나시나요?? ㅎㅎㅎ 


영어가 필요할때... +_+ 언제 필요할지 모르는거죠 ㅋㅋ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서 영어공부 오늘의 6강 


공부 해볼게요!! 매일매일 와쥬셔서 강의 보시는분 구독자님들


감사합니다 +_+ 


나중에 이벤트를 한번 해봐야겠어요 ㅋㅋ 구상중..입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신규 구독 와주신분께서는 유튜브 곽팍팍 검색 하셔서 구독 좋아요 ^^


한번씩만 부탁드릴게용!!! 


그리고 티스토리 소통 대~~ 환영입니다 !!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