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 초보영어 하루영어 오늘의 알파벳 U와V 입니다!!


 

 

[하루영어] 초보영어 하루영어 오늘의 알파벳 U와V 입니다!!

 

 

 

안녕하세요. 영잘남!!

[영어 잘하고싶은 남자] 곽daniel 입니다.

 

오늘은 토요일 주말의 시작인데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오늘은 봄나들이도 많이 가실것 같네용.

하지만 저는 바쁜 업무도 하고 공부도 하고..

 

티스토리 구독자님들과 소통도 해야 하니.. pass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시작하기전에 영상한번 보고 갈게요!!

 

영어를 못하면 일생일대의 찬스를... 놓칠수도 있다.. 라고..

 

저는 미혼이라서...

 

 

 

 

 

 

 

 

하하하하하하하핫......

 

저런 미녀가 나에게 와서.. +_+ 못알아먹으면... 땡!!!! ㅋㅋㅋ

 

혹시 모르니까요 ㅋㅋㅋㅋ

 

 

 

 

 

아아.. 본론으로 들어가야죠.. 오늘의 영어 알파벳 U와V를 배워볼게요!!

 

 

 

 

먼저 U자로 시작되는 단어부터 배울게요

 

umbrella [엄브렐라] 우산

unlock [언락] 열다

unicorn [유니콘] 유니콘

ufo [유에프오] 외계인비행접시

underwear [언더웨얼] 속옷

utensil [유텐셜] 포크나이프수저 셋트

 

U의 알파벳 발음소리는 어 유 소리가 납니다.

 

 

V로 시작되는 단어 배워볼게요.

 

vase [베이스] 화분

vegetables [베지터블] 야채

van [벤] 승합차

violin [바이올린] 바이올린

volcano [볼케이노] 화산

vulture [벌쳐] 독수리

vine [바인] 덩굴나무

 

V의 알파벳 발음 소리는 ㅂ의 소리가 납니다.

 

 

그럼 이제 직접 소리를 들어 볼까요??

 

영어공부 잘하는 법 Key point

 

암기로 해서는 안됩니다. 듣고 따라 해주셔야 합니다.

 

영상을 보시고 혼자서 발음도 따라해보고 배워보세요 ^^

 

 

 

 

 

오늘의 영상도 감사합니다.

 

늘 하는 말이지만 .. 유튜브 곽팍팍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세용 ^^ 헤헷..

 

열심히 꾸중하게 영상과 티스토리 글 쓸게용!! ㅎㅎ

 

소통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