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하루영어]초보영어 문법에 대해서 공부해볼게요!!




[하루영어]초보영어 문법에 대해서 공부해볼게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영사은 문법영상 시간입니다. 


오늘 문법영상은 am / is / are 에 대해서 


어느때에 적절하게 사용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배우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영어는 언어 입니다. 


우리가 한글(모국어)을 배울때 처럼 


먼저 듣고 말하고 읽고 쓰는 법의 순서대로 


배워야만 영어를 잘 배울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우리나라의 영어교육은 


듣기 위주로만 진행 했고 암기위주로


공부를 많이 해왓었어요 ㅜ  ㅜ 


그래서 외국인을 만나도 영어를 잘 못해요.


영어를 못한다는 말은 영어시험 문제들은 잘 풀더라도


외국인을 만낫을 때 영어로 말하고 듣고 (스피킹/회화)를 


못합니다.. 




외국인과 대화를 할때 먼저 귀로 듣고 해석을 합니다. 


그리고 이해가 되면 내가 할말들을 머리로 생각을 합니다. 


단어를 떠올려야 하고 문법에 맞게 그리고 발음 까지고 생각을 해야 하니..


음.......음....... 음..... 이러면서 눈동자는 위로 가는거죠?? ㅋㅋ




말이 길었어요 ㅎㅎ 


영상을 보시고 듣기만 하지말고 


따라하고 응용해서 사용도 해보고 직접 글로 써야지만이


영어를 잘~~ 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초보영어 #영어 #알파벳영어 #문법 #왕초보영어 #하루영어 #데일리영어 #영어공부 #기초문법 

#daily영어 #english #영어스터디 #영어잘하는법 #파닉스 #영어잘하기 #어린이영어 #영어발음